스포츠 토론, 누가 옳고 누가 그른가?

저와 같은 다른 스포츠 애호가와 토론을 한 지 꽤 시간이 흘렀고, 마지막에 당면한 주제에 대한 새로운 관점이나 관점을 가지고 나왔습니다. 나는 토론, 토론, 논증, 분석, 숙고, 대화, 또는 당신이 하고 싶은 무엇이든 수 많은 사람들과 개최했습니다. 나는 가장 친한 친구, 가족 및 낯선 사람들과 스포츠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우리는 농구 경기부터 다가오는 NFL 드래프트의 드래프트 선택, 선수들에게 더 중요한 것까지 모든 것을 논의했습니다. 개인 영예 또는 챔피언십. 그리고 10년이 넘는 스포츠 관련 토론에서 내가 얻은 유일한 합의는 아무도 옳고 그른 사람도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옳지 않지만 당신은 틀리지 않다”는 것은 비교적 간단해 보이지 않습니까? 그러나 일반적으로 그렇게 생각해야 하는 것만큼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저는 개인적으로 어떤 스포츠를 하든 챔피언십이 선수들에게 가장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농구, 축구, 야구, 육상, 스피드 스케이팅, 컬링까지. 나는 그것이 NBA의 프로농구이든 주립 고등학교 농구 토너먼트든 경쟁의 수준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솔트레이크시티에서 먹튀검증 열리는 아마추어 스피드 스케이팅 대회나 밴쿠버에서 열리는 올림픽 경기가 될 수 있습니다. 대회가 열리는 곳, 반대의 수위와 상관없이 모든 선수는 최고를 위해 노력합니다. 당신이 실제로 최고임을 증명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최후의 1인/팀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경력 후반에 접어들면서 찾기 힘든 “링” 또는 “타이틀”을 찾는 운동 선수를 많이 보게 됩니다. 우리는 항상 그것을 봅니다. 칼 말론은 2003-2004 시즌에 LA 레이커스로 이적해 우승을 노렸는데, 이는 그가 커리어에서 한 번도 달성한 적이 없는 일입니다. 그는 2004년 결승전에서 디트로이트 피스톤스에게 패하고 결과적으로 은퇴했습니다. 이것은 증명할 것이 아무것도 남지 않은 운동 선수였습니다. 그는 역대 수비 리바운드 1위, 카림 압둘 자바에 이어 역대 득점 2위, 최소 2,000득점을 기록하는 시즌 연속 11개 기록, NBA 올스타 14경기에 이름을 올렸다. 그는 1997년과 1999년에 NBA MVP를 수상했지만 그 “반지”를 받기 전까지는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그는 NBA 챔피언십 타이틀을 획득하지 못한 채 2003-2004 시즌을 마치고 은퇴했습니다. NBA 챔피언십이 없다는 것은 많은 NBA 명예의 전당 옆에 있는 일반적인 별표이며, 이것이 “위대함”과 “엘리트”를 구분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스포츠에서 가장 유명한 이름인 마이클 조던은 6번의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Bill Russell은 13개의 NBA 시즌 동안 기록적인 11개의 링을 획득했습니다. 그리고 잘 여행한 Robert Horry는 3개의 다른 팀에서 7개의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따라서 이 세 명의 선수만 획득한 타이틀을 타이틀을 획득한 적이 없는 다른 위대한 선수와 비교할 때 가장 적게 말하는 것은 약간 놀랍습니다.

내 룸메이트와 좋은 친구는 운동 선수와 그들의 동기에 대한 내 감정에 동의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예를 들어 르브론 제임스가 챔피언십 타이틀을 획득한 적이 없지만 마이애미 히트에서 여전히 최고의 선수라고 선언합니다. 나는 타이틀을 2006년에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그의 팀 동료 Dwayne Wade에게 맡겨야 한다고 주장하고 싶습니다. 나는 이것을 순전히 기술 세트에 근거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실제로 최고임을 입증했습니다. 르브론 제임스가 NBA MVP(Most Valuable Player Award)를 연속 수상했습니까? 예, 그는 단 8시즌 동안 7번의 올스타 게임에 이름을 올렸지만,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적은 없습니다. 대통령이 챔피언이 되는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개인적인 찬사를 받는 시점은 어디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