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시간 앞서가기

14세기부터 수도였던 대한민국 서울은 자랑할 만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래된 도시의 일부 문은 이 도시의 역사적 풍요로움을 보증합니다. 이 곳은 관광객을 위한 첫 대구오피 번째 명소입니다. 이 북적북적한 중심에 있는 남문 중 하나는 서울의 자랑거리다. 그것은 도시의 주요 입구였습니다. 또한 남문은 건축학적 우수성으로 인해 관광객들이 구시가지를 가장 먼저 방문하게 됩니다.

현대 서울에는 가볼 만한 명소가 많지만 방문객들은 구시가지에서 관광을 시작합니다. Toksu Palace는 공원에 있으며 좋은 장소입니다. 경복궁의 아름다운 정자와 박물관은 많은 방문객을 도시의 오래된 지역으로 끌어들입니다. 다른 명소를 예로 들자면 통구릉 촌수궁방, 창경궁, 포문사, 덕수궁 등이 있습니다. 도시의 수많은 정원과 공원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창덕궁 단지 내 시크릿 가든이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서울의 현대적인 명소로는 오피스 타워, 아파트, 미술관, 쇼핑센터, 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한국의 경제 발전은 이 선진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미화하고 확장했습니다. 예술, 비즈니스, 패션, 교육 및 정치의 글로벌 중심지로 부상했습니다. 1988년 여름에 열린 올림픽은 도시의 발전을 더했습니다. 교통 및 대중 교통 시스템은 잘 조직되어 있으며 주민들은 영어로 귀하와 의사 소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네, 올림픽 스타디움은 서울을 탐험하기에 좋은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