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에서 갈 곳과 가는 방법

빅 애플이라고도 알려진 뉴욕시는 풍부한 역사와 문화적 다양성이 있는 곳입니다. 과거와 현재가 만나는 곳이자 동시에 우리에게 궁금한 것을 제공하는 곳이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및 센트럴 파크와 같은 장소는 가장 많이 방문되는 장소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찾는 이러한 장소를 경험하는 데 방해가 될 수 있는 한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바로 거기에 가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이 아름다운 도보 목적지를 엿볼 수 있는 솔루션, 빠른 가이드 및 뉴욕시의 도보 경로가 있습니다.

첫 번째 목적지는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입니다. 위치는 1000 Fifth Avenue, 82nd Street New York, New York입니다. 맨해튼 동쪽에서 박물관으로 오실 경우 지하철 4, 5, 6호선을 타고 86번가에서 하차한 후 서쪽에서 5번가까지 약 0.5마일(약 0.5마일) 정도 걷기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 또 다른 옵션은 M1, M2, M3 또는 M4 버스를 타고 5번가를 따라(업타운 위치에서) 82번가로 또는 매디슨 부산오피  애비뉴를 따라(다운타운 위치에서) 83번가로 이동한 다음 박물관까지 산책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맨해튼 서쪽에서 접근하는 경우 1번 기차를 타고 86번가로 이동한 다음 M86 크로스타운 버스를 타고 센트럴 파크를 건너 5번가까지 가십시오. 또는 C 기차를 타고 81번가에서 하차한 후 M79 버스(무료)를 타고 센트럴 파크를 건너 5번가까지 이동한 후 박물관까지 한가로이 걸어갈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정류장은 뉴욕 맨해튼 중심에 위치한 센트럴 파크입니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앞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가는 방법은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가는 길과 같은 길을 가시면 조금 더 건강에 좋을 것입니다. 센트럴 파크 내에는 많은 전망과 유명한 명소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벨베데레 연못으로도 알려진 거북이 연못입니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East Drive를 따라 서쪽으로 가다가 79th Street Transverse Road에서 우회전하면 Central Park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며 방황하는 데 몇 분이 걸립니다. 거북이 연못에 도착하면 눈을 즐겁게 하고 공원에 있는 몇몇 동물들의 서식지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연못 유역을 따라 벨베데레 성과 델라코르테 극장이 있습니다. 두 인프라 모두 공원의 아름다움과 고요함을 강조하기 위해 장식이 추가되었습니다. 앞서 언급한 장소를 방문한 후 79th Street Transverse Road를 따라 Westside로 계속 이동하면 몇 분 정도 걷다 보면 Swedish Cottage Marionette Theatre를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관객에게 왕자, 공주, 요정, 거인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기 위해 인형극사가 인형에 생명을 불어넣는 모습을 보고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그 길을 따라 걸어가면 미국 자연사 박물관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자연의 미적 감상을 둘러보며 산책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만으로도 갈 수 있는 곳은 몇 군데에 불과합니다.

Previous Post Next Post